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그가 영어로 말하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나는 그가 영어로 말하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번역:I have never heard him speak English.

August 5, 2014

댓글 21개


Star-Chaser

I've never heard that he speaks in english


XnLG3

됩니다 하지만 주어진 단어로 조합하게 되면 사역동사 문제로 접근하면 됩니다. 구조를 보게 되면 동사(구) : have never heard 목적어 : him 목적보어: speak 목적어와 목적보어의 관계는 능동, speak가 자동사지만 지금처럼 타동사로 쓰일 때는 '언어,단어'의미의 갖고 있는 단어가 옵니다.그래서 in은 빼야 합니다. 글로 쓰다보니 횡설수설 합니다..


biMe575714

보게되면x 보면o


hyunsukgi

I have not heard that he speaks in English. 는 안되나요??


LnFD3

그냥 i never heard 가 틀린 이유가 뭔가요


OliveGreen1

현재완료가 과거부터 지금까지를 표현하기 때문 아닐까요??


HongEunPark

나는 절대 듣지 않았다 와

나는 절대 듣지 않았던 경험을 가지고 있다의 차이

과거에 경험 했던 일을 어떻게 말할 까요 한국말에서는?


ImJHC

I랑 never 사이에 have가 없어요!


DrKAI

spoken은 사용하면 안되나영?


chungha29

박혜원님 has는 현재형인데 뒤에 said과거형이 오면 안됩니다.

(답장이 안보내져ㅈㅅ)


52vo1

우와 빡신 현재완료 문법 그가 목적어가 되니까 뒤 동사를 현재동사로 오 <sub>~</sub> 거기에 that을 생략까지하는 문장 초심자가 보면 무척 헷갈린 문장입니다. 아 영어에 끈은 어디인가.


XtNn8

I have not ever heard him speak English 는 안됨요?


xNge3

I haven't heard that he has said in English.는 안되나요?


Yoon475946

I haven't heard him to speak English 안되나요??


sXDV10

여기서 목적보어가 speak가 맞나요? Speaks가 맞나요?


manner0814

I have never heard him speak English


HVVL12

have를 꼭 해야돼요?


dBhl17

I have never heard him saying english는 왜 안되나요??


dave73857

I have never heard him speak English.


Cherum00

i have never heard him in english 는 안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