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그가영어로말하는것을들어적이없다."

번역:I have never heard him speak English.

4년 전

댓글 12개


4SMD
4SMD

I've never heard that he speaks in english

3년 전

XnLG3
XnLG3

됩니다 하지만 주어진 단어로 조합하게 되면 사역동사 문제로 접근하면 됩니다. 구조를 보게 되면 동사(구) : have never heard 목적어 : him 목적보어: speak 목적어와 목적보어의 관계는 능동, speak가 자동사지만 지금처럼 타동사로 쓰일 때는 '언어,단어'의미의 갖고 있는 단어가 옵니다.그래서 in은 빼야 합니다. 글로 쓰다보니 횡설수설 합니다..

1년 전

TheAAO
TheAAO

박혜원님 has는 현재형인데 뒤에 said과거형이 오면 안됩니다.

(답장이 안보내져ㅈㅅ)

1년 전

hyunsukgi

I have not heard that he speaks in English. 는 안되나요??

1년 전

Philo_Park

to speak English가 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3년 전

Philo_Park

왜 him to speak english가 아닌지,,,.

3년 전

LnFD3

to speak는 현재진행형인 speaking 즉 말하고있는 또는 말하는중인 이 됩니다

2년 전

LnFD3

그냥 i never heard 가 틀린 이유가 뭔가요

2년 전

OliveGreen1

현재완료가 과거부터 지금까지를 표현하기 때문 아닐까요??

1년 전

xNge3

I haven't heard that he has said in English.는 안되나요?

1년 전

Yoon475946

I haven't heard him to speak English 안되나요??

3개월 전

DrKAI

spoken은 사용하면 안되나영?

4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