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당신은 아침을 먹습니다."

"당신은 아침을 먹습니다."

번역:You eat breakfast.

August 5, 2014

댓글 11개


pcg031112

I,You를 제외하고 일반 동사에 S를 붙이는 경우는 주어가 1개(단수)일때만 붙입니다

May 18, 2015

258643971

네~감사해요 Thanks Barry much

March 20, 2016

HBmK2

아 근데 진짜 댓글이 너무 좋아요

June 15, 2017

fGMi1

you eat a breakfast 이거 왜 틀렸죠?

December 13, 2017

gyhE5

아침은 샐수 없기 때문에 a를 붙이지 않습니다.(a=1,하나,한개/물론 won도 1,하나,한개^^)

November 26, 2019

lbMl16

댓글로 공부가 더되는것 같습니다

December 9, 2019

43vL3

breakfast나 dinner는 have 동사를 더 많이 쓰지 않나요? 회화가 아니라 문법 위주라서 그런가

April 10, 2018

TANE342395

you have a breakfast 되는거 아닌가요?

March 2, 2019

Lucy52126

그렇군요

July 9, 2015

Lucy52126

저도 s를 붙여서 틀렸네요ㅋ

July 9, 2015

MLIU19

저도옄

February 16,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