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당신은 아침을 먹습니다."

"당신은 아침을 먹습니다."

번역:You eat breakfast.

August 5, 2014

댓글 14개


pcg031112

I,You를 제외하고 일반 동사에 S를 붙이는 경우는 주어가 1개(단수)일때만 붙입니다


258643971

네~감사해요 Thanks Barry much


HBmK2

아 근데 진짜 댓글이 너무 좋아요


fGMi1

you eat a breakfast 이거 왜 틀렸죠?


gyhE5

아침은 샐수 없기 때문에 a를 붙이지 않습니다.(a=1,하나,한개/물론 won도 1,하나,한개^^)


lbMl16

댓글로 공부가 더되는것 같습니다


hO8V10

a를 넣으면안돼요. 아침이 한개가 아니잖아요.


HO6b10

a가 붙었네요


MLIU19

댓글 너무 고움되요 감사합니답^^!!


Bonh12367

당신은 아침식사를 먹습니다


43vL3

breakfast나 dinner는 have 동사를 더 많이 쓰지 않나요? 회화가 아니라 문법 위주라서 그런가


TANE342395

you have a breakfast 되는거 아닌가요?


Schedule_

아침은 하나 둘 이렇게 셀 수 없어서 a가 붙지 않습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