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ow many apples are in that …

"How many apples are in that bowl?"

번역:저 그릇 안에 몇 개의 사과가 있습니까?

August 6, 2014

댓글 8개


4SMD

얼마나 많은 사과가 그 그릇에 있습니까?

October 3, 2014

yr_park

그 사발에

March 11, 2015

teshe3

저 사과가 그릇에 몇 개 있습니까

February 21, 2016

8R7y3

반대로 써도 틀리는건가?

May 3, 2019

danelnjpark

말하기 이거 되는분 있어요? 나만 안되는건가....ㅂㄷㅂㄷ

June 24, 2016

sunhowoo

똑같은 의미인데 왜 틀렸다 하나

September 1, 2016

2310Joo

사발 썼을 땐 다른것 때문에 틀렸는데 그 정답대로 썻더니 사발때문에 틀린건 뭐죠

November 15, 2017

Thomas_HK

얼마나 많은 사과가 저 그릇에 있지?

November 29,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