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ow many apples are in that …

"How many apples are in that bowl?"

번역:저 그릇 안에 몇 개의 사과가 있습니까?

August 6, 2014

댓글 10개


Star-Chaser

얼마나 많은 사과가 그 그릇에 있습니까?


teshe3

저 사과가 그릇에 몇 개 있습니까


8R7y3

반대로 써도 틀리는건가?


danelnjpark

말하기 이거 되는분 있어요? 나만 안되는건가....ㅂㄷㅂㄷ


sunhowoo

똑같은 의미인데 왜 틀렸다 하나


2310Joo

사발 썼을 땐 다른것 때문에 틀렸는데 그 정답대로 썻더니 사발때문에 틀린건 뭐죠


Thomas_HK

얼마나 많은 사과가 저 그릇에 있지?


ae9y4

How many apples are in that bowl?


ae9y4

How many apples are in that bowl?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