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My dogs eat fish."

"My dogs eat fish."

번역:내 개들은 생선을 먹습니다.

August 6, 2014

댓글 9개


happy_2022

새를 먹는다 보다는 덜 잔인하네요
('The dog eat bird'이 예문을 본 사람은 알거임)


PEOPLE7410

개들이 보다는 '개들은'이라는 말이 더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JINSEO_08

윽 터치 안먹어서 내 개들은 생선을 이라고 됐어.... 아 뒷목


ZWj33

Fish는 셀 수 있나요? 내 개들은 생선들을 먹습니다 My dogs eat fishes. 이렇게 할 수 있나요??


LfhE4

Fish는 셀 수 없는 명사랍니다ㅎㅎ


HDnR12

Fish는 불규칙 이에요


Optimus925582

Fish는 물고기이고 물고기들이라도 뜻이다. 이건 반말으로 하고 물고기의 한 종(種)만 있으면 사용한다. Fishes는 과학적으로, 분류학적으로 종류의 각각 다른 종(種)이 있으면 사용하겠다


rachel0247

오오오 나랑 친구할사람 ㅜㅠㅠㅠㅠ


zNwt19

내가 아니라 나의 아닌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