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drink it ourselves."

"We drink it ourselves."

번역:우리는 스스로 그것을 마신다.

August 6, 2014

댓글 13개


roqleh

발음이 좀 이상한 거 같아요! It ourselves 사이에 발음이 어색한 기계음 같단 느낌 드는건 저만 그런가요?


happy_2022

듣고 보니까 그러네요


migalooz

Ourselves 앞 by가 빠진 이유좀 알려주세요.


ForsinardFalun

여기에서는 by 가 생략 된 것이 아닌 재귀대명사로써 쓰인 것입니다. 사실 by oneself 는 스스로가 아닌 혼자서의 뜻이 더 강합니다. 또한 앞에 이미 "We"가 나왔으므로 재귀대명사를 직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문장에서 by ourselves 보다는 ourselves 가 더 정확해 보입니다.

하지만 "The children read by themselves" 같은 경우는 직접적으로 "They" 가 거론되지 않았으므로 'by'를 쓰는 것이 타당해 보입니다


Jason802689

We drink it by ourselves.


joyko1

발음이 its 인데 왜 it


IG6d7

We drink it ourselves


[탈퇴한 사용자]

    우리끼리 마십니다


VZpL4

    Ourselves 만 계속안들린다 틀리니 무슨 일인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