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design"

번역:메뉴 디자인

August 7, 2014

댓글 11개


takeatrip

'메뉴 디자인'이 무슨 말인가요?

October 31, 2014

ssmallsky

장난치나 아침부터 웃게 만드네 ㅡ.ㅡㅋ

August 7, 2014

AVpK

메뉴 디자인이라는게, 진짜 그 음식점의 메뉴를 디자인한다는거에요?ㅋㅋㅋㅋㅋ 문제만들때 이상하다는 생각 안드신건가...? 이런것도 모니터링 안하실거같다.

May 9, 2015

yws0378

'차림표 디자인' 이것도 맞잖아. 쫌 이상한가<sub>~</sub>?

September 26, 2014

ddookisland

????

February 4, 2015

starlit-space

메뉴 디자인도 리스닝하면 못 알아듣겠어요. 스펠링 보면 쉬운데 전혀 뭔지 모르고 들으니 어렵네요.

April 8, 2015

ggyu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ptember 22, 2015

wishes3594

디자인이라는 말의 뜻을 찾아보니 "설계하다" 혹은 "의장하다"라는 말이 가장 가까운데, 그 두 단어도 본 뜻과 완전히 같지는 않네요.

November 19, 2015

EqUU2

메뉴 디자인? 머지......ㅋㅋ 이해가 안돼여.....ㅋ

August 16, 2016

boaz792015

뭐 이런 문제가 있지 하는 글들이 많네요. 제 생각으로는 duolingo가 한국어 뿐아니라 여러 나라 언어 학습 도구이기 때문에, 한국어 쪽에서만 이상하지 다른 언어쪽에서는 그렇지 않을거에요.

November 7, 2017

rzJE13

음식점 차림표보단 컴퓨터 화면의 메뉴를 디자인하는 그런뜻 같아요...

February 2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