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lets us swim."

번역:그는 우리가 수영하게 내버려 둡니다.

August 7, 2014

댓글 9개


dogbong97

"둔다"와 "둡니다"는 같은 말입니다

January 22, 2015

Oh3458

그는 우리에게 수영을 시킨다

November 27, 2015

agilinger

그가 우리에게 수영하도록 했다

August 17, 2016

nino0728

그는 우리를 수영하게 둔다 틀림? 맨나 ㄹ이러내

January 21, 2015

Mathew1004

왜?

July 13, 2018

1Y0x4

주어 let 목적어 동사원형 사역동사

May 8, 2019

aram8814

let을 허락한다고 하면 틀린가요?

March 10, 2015

G6pT3

"그는 우리가 수영하도록 합니다." 안되나요?

August 22, 2017

EIrV12

Let 상대방의뜻대로하는것을허용하다He let his wife work Make 강제적이든 강제적이아니듯 상대방에게시키다 I made them meet Permit 적극적으로허용하다permit me to explain Allow 금지하지않음을묵인할때쓴다 I can not allow such conduct 나는 그러한 행위를 용납할수없다

May 3,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