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does not want to accept the new computer."

번역:그는 그 새 컴퓨터를 받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August 7, 2014

댓글 8개


h771024

그는 새 컴퓨터를 받고싶어하지 않는다, 가 오답이라니~~

January 2, 2015

4SMD

'새로운' '않는다' 가 오답 처리 됩니다.

October 3, 2014

destoto

새로운과 않는다가 틀렸다고 나옵니다.

October 16, 2014

DAVELEE17

특이하넹.......

December 17, 2018

erzzr

싶지 않다

December 28, 2014

eubnara

그는 새 컴퓨터를 받고 싶지 않습니다.

March 1, 2015

yEB911

그럼 나줘

July 3, 2018

52vo1

accept 동사의 뜻은 받아들이다. 동의하다 뭐 아정도인데 not 의 부정이 따라와서 반대의견이 되는 영어의 희안한 말 토씨.. 이게 한국말이 어려운지 영어가 어려운지 가끔 헷갈리지만 자주 보다 보니까 이해와 자연 체화가 된듯합니다.

June 24,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