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t is why they appear in a different color."

번역:그것이 그들이 다른 색으로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August 7, 2014

댓글 9개


52vo1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문장으로 예문을 만들어주세요...

September 9, 2017

rzJE13

ㅎㅎ Good.

March 4, 2019

O3Kz

그것이 그들이 다른 색으로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January 22, 2015

Philo_Park

'그것은'이라고 쓰면 오답처리되어 신고했습니다

March 6, 2015

SOch2

그것은 그들이 다른색으로 표시되기 때문이죠

March 26, 2015

jokaker

저것은 그들이 다른 색처럼 보이는 이유다!

January 15, 2016

dahyoni

이유야. 이것때문에 오타라눀!!!

September 18, 2016

KkJd3

나타난.. 나타나는.. ㅜㅜ

October 20, 2016

KyeongJong

그것이나 저것이나 한국말 어려워

October 28,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