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at is why they appear in a different color."

번역:그것이 그들이 다른 색으로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4년 전

댓글 8개


O3Kz

그것이 그들이 다른 색으로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3년 전

Philo_Park

'그것은'이라고 쓰면 오답처리되어 신고했습니다

3년 전

SOch2

그것은 그들이 다른색으로 표시되기 때문이죠

3년 전

52vo1
52vo1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문장으로 예문을 만들어주세요...

11개월 전

jokaker
jokaker

저것은 그들이 다른 색처럼 보이는 이유다!

2년 전

dahyoni

이유야. 이것때문에 오타라눀!!!

1년 전

KkJd3

나타난.. 나타나는.. ㅜㅜ

1년 전

KyeongJong

그것이나 저것이나 한국말 어려워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