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t is why they appear in a different color."

번역:그것이 그들이 다른 색으로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August 7, 2014

댓글 10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52vo1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문장으로 예문을 만들어주세요...


SOch2

그것은 그들이 다른색으로 표시되기 때문이죠


Philo_Park

'그것은'이라고 쓰면 오답처리되어 신고했습니다


DRzR14

말이 되는 문장을 만들자? 뭔소리냐


O3Kz

그것이 그들이 다른 색으로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v2zC14

diffrent colors 아닌가요?


dahyoni

이유야. 이것때문에 오타라눀!!!


KyeongJong

그것이나 저것이나 한국말 어려워


hoxz64883

무슨 말도 안되는 문장이죠? 쓰지도 않는데 배울필요 있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