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일반적으로, 직원은 2개 국어를 씁니다."

"일반적으로, 직원은 2개 국어를 씁니다."

번역:In general, the staff is bilingual.

August 8, 2014

댓글 12개


minseon.gu

왜 관사 the 를 붙여야 하나요


MinJeWoo

The staff가 아니고 A staff 인데..

그 직원이나 직원들이 아니라 그냥 '직원' 이라고 했으니까요


4SMD

staff 라는 단어는 한 명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소속 statement가 직원이라는 피상적 개념으로써 전직원을 뜻하기 때문에 team, audience와 같이 집합명사입니다. I'm a staff (X) (나는 전직원이다.) 안 됩니다. I'm on the staff (O) (나는 직원에 속한다.)로 쓸 수 있습니다. 또는 직원 한 명을 이야기하려면 an employee 로 쓰면 됩니다. there are many staffs there (X) the staff is large there / there is a big staff there (O)


HyoseonKim

The sraff is uses two languages 는 틀 린문장입니다 동사가두개라니요 ㅡㅡ


tamecat81

그러게요 저도 uses 하나만 썼더니 is 안붙었다고 틀렸다네요


JellyPig007

workers are uses만 맞다는데 왜죠? workers use 되는 거 아닌가요?


SunKim3

the staff is uses two languages는 틀린문장아닌가요?


dltnqls6565

Typically랑 normally랑 다른점이 뭔가요?


gKeK

3개의 국어를 쓰다는 영어로 뭐죠?


MinKim16

ㅋㅋㅋㅋㅋㅋ이상하네욬ㅋㅋ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