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것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번역:They are not yours.

August 8, 2014

댓글 20개


ssdtion

they를 왜 그것이라고 번역하는거죠


JAN_lody

They는 그들 Those는 그것들 사람과 사물의 차이입니다


JiHyePark17

선택지에 있는 Those are not mine.은 They are not mine. 으로 쓸 수도 있나요? they와 those가 정확하게 어떻게 다른지 잘 모르겠어요. 사전적 의미로는 감이 안 오는데 누가 설명 좀 해 주세요~


hMEe18

they(it의 복수) 그것들 those(that의 복수) 저것들 이 어플 해석이 좀 부실하네요. 부연 설명도 없고 다른 어플로 공부 하시는게 나을듯 헷갈리는 부분이 많네요.


jVOR8

your 뒤에 s는 왜 붙는건가요??


hMEe18

이거외우세요. I my me mine / You your you yours / She her her hers / He his him his / We our us ours / they their them their / It its it ←얘는 3뿐 주격 소유격 목적격 소유대명사 순입니다. 주격 : -은,는,이,가 / 소유격: -의,-에게 / 목적격 : -을,를 / 소유대명사: -의 것 / 아이마미마인 / 유유얼유유얼즈 / 쉬헐헐헐즈 / 히히즈힘히히즈 / 위이어어스어아어즈 / 데이데얼뎀데얼 / 잇이츠잇 /


hMEe18

여기서 말하는 yours s는 복수가 아니고!!! 소유대명사를 얘기 합니다. ★-의것이다.★ 라는 얘기죠


hMEe18

제가 학교다닐때는 중학교 초반에 들어가면 이거 무조건 외우고 시험쳤습니다..


HJJan

your뒤에 s는 왜일까요?


egq8715

Those are not yours도 맞잖아 ㅡ 복수답들을 생각하라고


7sA15

Those는 사물을 나타낼때 쓰는거라서 틀린겁니다.


2JGl

They are not yours
ليسوا خاصتك 그것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eara121102

They are not yours.


33Mc8

They are not yours


QdHQ6

That are 은 왜 안 안돼나요??


asu629113

they are not yours.


megabox77

Those are not yours 맞다. 버그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