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child eats meat."

"The child eats meat."

번역:그 아이는 고기를 먹습니다.

August 10, 2014

댓글 9개


x7sD

그 아이가 고기를 먹습니다


olv213

Yes넵 별문제 있나요?


TPTa20

고작 하나의 실수로 모든게 무너진다...

meat로 쓴다는 것을 meet라고 썼더니 틀렸다는...


olv213

Meet는 만나다 입니다;;


hiyh1

어린아이는 안되나요...


olv213

원래 child의 뜻은 "어린이,자식"이라는 뜻이 있기때문이죠.l sure.


minho0710

그 육류를 먹습니다 안되나요?


olv213

원래 육류도 meat 라는 영단어를 have 하고 있긴한대 여기에서는 "고기"라는 뜻으로 활용되고 있다다죠~


fd1420

음.... 탐정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