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You eat pork and bread."

번역:당신은 돼지고기하고 빵을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20개


myjhs1023

너는 돼지고기와 빵을 먹습니다 왜틀린걸까요???????????????.

4년 전

jupyehong

너라는 단어에서 상대를 낮추고 맨끝에서는 상대를 높이는 말을 해 버려서 아닐까요?

3년 전

MinsuhJang

번역을 적는 게 아니라 영어 받아쓰기입니다 ㅠㅠ

3년 전

LnGI1

먹습니다 와 먹는다가 뭐가다르죠?

4년 전

MinsuhJang

똑같습니다.

3년 전

ptaengta

Why "먹는다" ? I speak english actually i used this for learn korean

4년 전

muyayuna

영어오타는 잘 처리되는데 한글 오타는 1획이라도 틀리면 자비없음 ㅠ

3년 전

jkjjjoa

너는 돼지고기와 빵을먹어라 가 어떻게되는거죠 먹는다가되야하는거아닌가요

4년 전

MinsuhJang

먹는다거 맞구요 먹어라 는 예문처럼 쓸 수도 있고 명령문이기때문에 주어를 빼면 빼박캔트 명령문이 됩니다! Ex) eat pork and bread!

3년 전

chanchan9892

How is"먹는다" used ?

3년 전

MinsuhJang

먹는다 means to eat

3년 전

mjlmjlmjl

너는 돼지고기하고 빵을 먹습니다. Why do wrong?

3년 전

MinsuhJang

You were supposed to write it down in english not korean:')

3년 전

JinJuKim3

왜 틀린건가요

3년 전

ketchup_oppa

당신은 돼지고기고 빵을 먹어요. ??

3년 전

khm041213

먹습니다와 먹는다가 똑같지 않나요?

3년 전

Jungyeonny2

같아요!

3년 전

blurryskyline

I typed "you eat pork & bread" i dont c y it's wrong

3년 전

61Pz

당신은 이 틀리다니....

3년 전

4QCX

너는 돼지고기를 먹고 빵을 먹어는 왜 틀리죠??????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