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You are bilingual."

번역:당신은 이중 언어 사용자입니다.

4년 전

댓글 15개


Elletsar
Elletsar

bilingual

이라는 단어가 참 번역이 어렵네요. 뭔가 착 감기는 단어가 없어요.

4년 전

yonhe

이중 언어와 2개국어가 같은말 아닌가요?

3년 전

yeonari

2개의 언어라고 했더니.. 의 가 맘에 안 드나봄?

2년 전

yeonari

이개국어는 틀리나?

2년 전

niels73

당신은 이중 언어 사용자입니다. 맞습니다.

3년 전

H0r81

2개를 두개라고 했더니 오답이라네요;;;

3년 전

lynn509970
lynn509970

두가지 = 두개?? ㅠ

2년 전

T.Hirono11Feb14

한국말로 bilingual이란 말을 명사로는 어떻게 말해요?

4년 전

soedori
soedori
Mod

bilingual=이중 언어 구사자

This will help you:

http://jpdic.naver.com/

http://endic.naver.com/?sLn=en

4년 전

T.Hirono11Feb14

Thank you ParkTheBus

I've completely forgotten about English dictionary!

In Japan we call 'bilingual' '이중 언어 화자' , so I wrote it but makes wrong. That is the reason why I started to wonder what is 'bilingual' called in Korea.

4년 전

soedori
soedori
Mod

Koreans would generally understand 화자 too, as it means speaker.

4년 전

AdvH2

2개 국어자이다 맞게해주세요

3년 전

sollyp5

당신은 이중언어를 사용한다는 틀리고 정답은 사용합니다 임;;;

1년 전

bsj2598

당신은 이..이..이꾸요잇!

6개월 전

kyw-01

관사는 왜 빠지는 건가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