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는 2월에 중국으로 여행갑니다."

"우리는 2월에 중국으로 여행갑니다."

번역:We travel to China in February.

August 13, 2014

댓글 10개


mjb1sE

We are going to travel to China in February. 는 안돼나요?

October 13, 2018

yoohoo6622

페뷰어리오타낫어ㅠㅠㅜㅠ

August 13, 2014

Npep2

그니까욬ㅋㅋ 나는 travle이라고도 씀ㅠ

January 30, 2015

askdancing

Travel 대신 go 를 쓰면 안됩니까

February 3, 2015

B69R1

Trip은 틀린 표현인가요

February 24, 2016

Philo_Park

Trip은 명사일 때만 여행이라는 뜻이 있으니, 이 문장에서 trip을 쓰려면 travel대신 take a trip이라고 해야할 것 같아요~

March 14, 2016

QPnA2

I have a trip to China in February 안되는 겁니까?

March 26, 2016

kdqG2

go to trip은 안되나요?

December 8, 2016

kokiburi

We are taking a trip to china infebruary

January 6, 2017

fhZO18

We go to trip in February to China 안되나요?

April 22,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