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는 2월에 중국으로 여행갑니다."

"우리는 2월에 중국으로 여행갑니다."

번역:We travel to China in February.

August 13, 2014

댓글 14개


mjb1sE

We are going to travel to China in February. 는 안돼나요?


B69R1

Trip은 틀린 표현인가요


Philo_Park

Trip은 명사일 때만 여행이라는 뜻이 있으니, 이 문장에서 trip을 쓰려면 travel대신 take a trip이라고 해야할 것 같아요~


yura02.

아닙니다 trip에 여행하다 라는 동사적 의미가 있습니다 trip의 대표적 동사의미는 걸려넘어지다 어디로 걸어다가 등의 의미와 함께 (단기간) 여행하다 라는 동사적 의미가 있습니다 trip이 명사에선 쓰면 그냥 여행이라는 명사적 의미가 되구요 네이버 사전과 영어사전을 찾아보시면 알겠지만 여행이란 동사의미를 갖고있습니다

다른분들 오해 없었으면 좋겠네요...


Dao976795

Travel 대신 Take a trip도 가능하지요?


yoohoo6622

페뷰어리오타낫어ㅠㅠㅜㅠ


Npep2

그니까욬ㅋㅋ 나는 travle이라고도 씀ㅠ


askdancing

Travel 대신 go 를 쓰면 안됩니까


QPnA2

I have a trip to China in February 안되는 겁니까?


kdqG2

go to trip은 안되나요?


kokiburi

We are taking a trip to china infebruary


fhZO18

We go to trip in February to China 안되나요?


Jack582157

we go to China in February for a trip. 이렇게 썼는데 틀리다고 나오네요.


EJ8ufM

여기에 올리신 문장들 중 같은 뜻인것들 여럿 있는데요.^^;; 듀오링고에서 해답의 범위를 넓혀야할듯하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