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irl drinks water."

번역:그 소녀는 물을 마십니다.

August 13, 2014

댓글 11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alswns22

The 는 어떠할때 붙히는건가요???


esotericpicture

문제가 " '그' 여자아이가 물을 마십니다." 이고, '그'는 특정 대상을 가리킬때 쓰는 지시대명사입니다. '그' 는 영어로 해서 'the' 이므로 문장에서 특정한 것을 가리킬때는 지시대명사를 써주어야 합니다.


anseo_2022

특정한 사물이나 인물을 가리킬때 씁니다


Bonh12367

근데 왜 woman은 s가 안 붙어요?


q9Jq11

인물에게's'가 붙는건 여러명 아닌가요?


Yj3H2

Drink랑 Drinks는 뭐가 다른거에요?


JjBGM

Drink는 1인칭이나 복수 형태에 사용하고 Drinks는 2인칭, 3인칭, 단수에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chocovictory

여자아이 와 여자랑 틀립니다. 그이유는 여자가 아이 일수있고 성인 일수있기때문입니다.


exoamani

그 소 녀 가 물 을 마 십 니 다


6JZf5

여자아이가 물을 마십니다


qEn212

그; 는 남자를 뜻하고 그녀 는 여자나 여자아이를 뜻해요 ㅎㅎ 제가 하도 듀오링고를 많이 해서 그런가봐요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