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남자에게는 기름이 있습니다."

"그 남자에게는 기름이 있습니다."

번역:The man has oil.

August 13, 2014

댓글 12개


WAWK17

나는 the man have a oil 이라고 했는데 틀렸다고 하네요.


Cadl18

man은 3인칭 단수는 has가 되어야 하고, oil은 셀 수 없는 명사여서 a가 붙지 않습니다. 그리고 a를 붙이고 싶다면 an이 되어야 합니다.


moonji1212

the man은 단수이니까, 현재형 동사는 -s 형태인 has가 와야합니다 :)


WAWK17

Oil은 셀수 없잔아요


ilovesalad

오일 앞에 a 는 붙이면 안되나요?


MinsuhJang

Oil is not countable since its liquid


Cadl18

오일은 셀 수 없는 명사여서 an이 붙지 않습니다.


yuki9909

the man has the oil 은 왜안되유?


swai8

The man 3인칭


wzA21

왜 the를 yhe라고 썼을때는 오타로 봐주는데 has를 gas로 썼을때는 안봐주나요


E4tl4

A 는 셀수 없으니 안되지만 the는 왜 안되는지 알려주세요


sangjooney.ahn

그 기름이 아니잖아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