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reads."

번역:그녀가 읽습니다.

4년 전

댓글 17개


goorigoori

왜 그냥 read가 아니라 reads인가요 왜 s가 붙나요

3년 전

L7oA7

3인칭단수 뒤에 동사는 조동사빼고 무조건s를 붙입니다 3인칭단수는 He,She,It이있습니다 참고로 조동사는 can이나can't등이 있습니다

5개월 전

Kimjaewon0712

문장에 reads가 있는 이유? 문장에는 항상 동사가 존재합니다. 동사 앞에3인칭(he, she, it)이 있으면 동사뒤에 s나 es가 붙게됩니다.

1년 전

detect1514

감사합니다^^ 궁금했는데 도움이 되었네요♥ㅎㅎ

1년 전

hangyeongrok

그녀는 읽다 도 맞아요

4년 전

oduolingoo

읽다는 동사의 기본형이니까 현재 시제에서는 읽는다가 맞지 않을까요

3년 전

tysonsowner

Why is it "그녀가" and not "그녀는"?

4년 전

KellJace

It's the same, you can use both.

4년 전

yoou99826

왜 s가 붙나요??

3년 전

hojjang

난 "쉬 위즈"로 들렸어 ㅜㅜ "she wes".

1년 전

call2ya

그녀 이면 the she아닌가요?

3년 전

jimini23

you 등 이런 것들은 read라고 하지만 남자, 여자가 읽을때는 s가 붙습니다

3년 전

hsh8349

그녀가 읽고 있습니다. 맞지 않나요?

4년 전

Eagle0201

현재진행형은 ~ing가 붙어야 합니다.

4년 전

Sihyun5

그녀가 읽고있다 는 틀리건가요?

1년 전

ZjIT9

그녀가 선택하면 여자가라고나오고 여자가 선택하면 그녀가 라고나오는데...

5개월 전

ge7f4
ge7f4

She (eats)라고 쓸뻔

5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