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reads."

"She reads."

번역:그녀가 읽습니다.

August 14, 2014

댓글 13개


Kimjaewon0712

문장에 reads가 있는 이유? 문장에는 항상 동사가 존재합니다. 동사 앞에3인칭(he, she, it)이 있으면 동사뒤에 s나 es가 붙게됩니다.


detect1514

감사합니다^^ 궁금했는데 도움이 되었네요♥ㅎㅎ


rRYo787561

아하~그런거였군용 감사합니다


hangyeongrok

그녀는 읽다 도 맞아요


oduolingoo

읽다는 동사의 기본형이니까 현재 시제에서는 읽는다가 맞지 않을까요


goorigoori

왜 그냥 read가 아니라 reads인가요 왜 s가 붙나요


L7oA7

3인칭단수 뒤에 동사는 조동사빼고 무조건s를 붙입니다 3인칭단수는 He,She,It이있습니다 참고로 조동사는 can이나can't등이 있습니다


jimini23

you 등 이런 것들은 read라고 하지만 남자, 여자가 읽을때는 s가 붙습니다


tysonsowner

Why is it "그녀가" and not "그녀는"?


KellJace

It's the same, you can use both.


yoou99826

왜 s가 붙나요??


hojjang

난 "쉬 위즈"로 들렸어 ㅜㅜ "she wes".


ge7f4

She (eats)라고 쓸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