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그 곰의 색입니다."

번역:It is the color of the bear.

4년 전

댓글 11개


wS1C

The 짜증난다 진짜

3년 전

jhLn15

하... rhetherhehthe

2개월 전

my5486

color 앞에 왜 the 붙어여?

3년 전

SE2H

THE! THE! THE! 컬러 앞에 THE 빼먹은 내가 죽일놈이구만!

2년 전

a32323

This is the bear's color 는 왜안돼요?

3년 전

ChaeDaeWon

It 자체가 그것이라는 뜻을 가지고있는데 왜 color앞에 '그'라는 뜻을 가진 the가 붙죠?

5개월 전

MyeongunKi

it 대신 that으로 답이 나와있는데 무슨 이유인지??

4개월 전

KC8G4

color 앞에 왜 the가 붙는거죠?

3개월 전

kpdz12

그것은 그 색입니다 of 그 곰ㅋㅋㅋㅋㅋ 그것은 그 곰의 그 색입니다

2개월 전

kpdz12

영어는 단어의 조립이니까...이것은 색입니다ㅡit is the color+그 곰의 ㅡof the bear

2개월 전

sally291285

이놈의 the ㅋㅋㅋ

1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