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것은 그 곰의 색입니다."

"그것은 그 곰의 색입니다."

번역:It is the color of the bear.

August 14, 2014

댓글 19개


wS1C

The 짜증난다 진짜


my5486

color 앞에 왜 the 붙어여?


SE2H

THE! THE! THE! 컬러 앞에 THE 빼먹은 내가 죽일놈이구만!


KC8G4

color 앞에 왜 the가 붙는거죠?


a32323

This is the bear's color 는 왜안돼요?


kpdz12

영어는 단어의 조립이니까...이것은 색입니다ㅡit is the color+그 곰의 ㅡof the bear


rUk59

It is color of the bear 이건 안되네요


ChaeDaeWon

It 자체가 그것이라는 뜻을 가지고있는데 왜 color앞에 '그'라는 뜻을 가진 the가 붙죠?


sally291285

이놈의 the ㅋㅋㅋ


pfvz11

the를 몇번을써도되는가보네여ㅋㅋㅋㅋ짱난다


p0fC6

The 때문에 땡~ 심장이 쪼그라들었음 더 더 더 공부하자^^


MyeongunKi

it 대신 that으로 답이 나와있는데 무슨 이유인지??


LIOHVI

It is the bears color


leeb1n

컬러 앞에 the 무조건 해야하는건가여 왜째서인거죠


Nk0W7

개어렵네요.


Yhs86

Color 앞에 the때문에 마지막 문제인데 하트 다떨어졌ㄷr....☆


hslee.art

it is a color of the bear는 안되나요??


DDongGold

아이고~ 또 내가 사고를 쳤구만유 저는 of 를 빼먹었단 말입니다 허 허


Elin0923

It is the bear's color.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