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것은 그 곰의 색입니다."

"그것은 그 곰의 색입니다."

번역:It is the color of the bear.

August 14, 2014

댓글 31개


wS1C

The 짜증난다 진짜


jhLn15

하... rhetherhehthe


my5486

color 앞에 왜 the 붙어여?


SE2H

THE! THE! THE! 컬러 앞에 THE 빼먹은 내가 죽일놈이구만!


KC8G4

color 앞에 왜 the가 붙는거죠?


Vzvc13

월레안돼요


a32323

This is the bear's color 는 왜안돼요?


ChaeDaeWon

It 자체가 그것이라는 뜻을 가지고있는데 왜 color앞에 '그'라는 뜻을 가진 the가 붙죠?


kpdz12

영어는 단어의 조립이니까...이것은 색입니다ㅡit is the color+그 곰의 ㅡof the bear


sally291285

이놈의 the ㅋㅋㅋ


pfvz11

the를 몇번을써도되는가보네여ㅋㅋㅋㅋ짱난다


LIOHVI

It is the bears color


rUk59

It is color of the bear 이건 안되네요


Nk0W7

개어렵네요.


sorysol

that color is bear's color는 안되나요


MyeongunKi

it 대신 that으로 답이 나와있는데 무슨 이유인지??


leeb1n

컬러 앞에 the 무조건 해야하는건가여 왜째서인거죠


FyvV14

Color 앞에 the 붙여야 되는 이유 좀 알려주세요 ㅜ ㅜ


Dk958

the bear color 안됨????


zupume

하........어렵다.......


Yhs86

Color 앞에 the때문에 마지막 문제인데 하트 다떨어졌ㄷr....☆


Yhs86

Is color is the bear color는 틀렸나요?


WGMe14

쉽다 근데 beer 를 실수로 beet로 씀 오타 ㅠㅠ


kpdz12

그것은 그 색입니다 of 그 곰ㅋㅋㅋㅋㅋ 그것은 그 곰의 그 색입니다


WNe610

Take off please. . .the . . . front of Color.


cDDa1

it is of the bear color


davidpark98

It is the color that is the bear 오답은 아닌거 같은데요


9DTM

오답은아니지만 전치사부분에선 오답이네요


9Q0G1

It color is bear color 어디가 잘못됐을까요?


kooby12000

그문장 해석은 그 색은 곰 색이다 색이 두번 나와서 틀린것 같네여


aemqs33

it is the bear's color 이것은 곰의 색깔입니다 님이 쓰신건 '곰의' 색깔이 아니고 '곰' 색깔 이라고 해석되는거 같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