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writes the menu."

"He writes the menu."

번역:그는 그 메뉴를 적습니다.

August 16, 2014

댓글 18개


Unbp3

윤현경님 저 강명수예요 문장 말해보기가 왜 안되죠? 마이크 따로 설치 해야되나요?


TMLn14

안해도 되요


sugi70

저도 저번주부터 듣고 따라하기가 안나오네요. 처음 몇일동안은 나오더니... 발음이 안좋아서 계속 틀리더니 더이상 안나오네요 ㅠㅠ 누구 아시는분 없을까요? 어디에 문의를 해야하는건지ㅠㅠ


yoon0124

설정에 말하기랑 듣기 켜기 끄기 있어요


u0VT

그 메뉴는 왜 않되죠?


sand_sin

는 = topic particle, 를=object particle


chichipi123

쓴다가 왜틀리지 적는다와 쓴다가 뭐가 다르다고..


Unbp3

문장 말해보세요가 안되요


sugi70

저도 듣고 말하기가 저번주부터 안나오네요. 발음 연습해야하는데 ㅠㅠ


Ae1G

쓴다 하는 데 왜 안되요 ㅠㅜ


YechanKim3

이유아시나요


boseongKim6

그 남자나 그나 He인데 다른거에요??


twws6

안녕하세요


WpRh12

쓰고있다랑 적고있다랑 뭐가다름


dYrB9

이거어떳게함???


dYrB9

바보같이 왜 그렇게 많이 힘들어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