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writesthemenu."

번역:그는 그 메뉴를 적습니다.

4년 전

댓글 14개


chichipi123

쓴다가 왜틀리지 적는다와 쓴다가 뭐가 다르다고..

3년 전

Unbp3

윤현경님 저 강명수예요 문장 말해보기가 왜 안되죠? 마이크 따로 설치 해야되나요?

2년 전

TMLn14

안해도 되요

1년 전

sugi70

저도 저번주부터 듣고 따라하기가 안나오네요. 처음 몇일동안은 나오더니... 발음이 안좋아서 계속 틀리더니 더이상 안나오네요 ㅠㅠ 누구 아시는분 없을까요? 어디에 문의를 해야하는건지ㅠㅠ

3개월 전

u0VT

그 메뉴는 왜 않되죠?

4년 전

sand_sin
sand_sin

는 = topic particle, 를=object particle

4년 전

Unbp3

문장 말해보세요가 안되요

2년 전

sugi70

저도 듣고 말하기가 저번주부터 안나오네요. 발음 연습해야하는데 ㅠㅠ

3개월 전

p3oY

..ㅠ

2년 전

Ae1G

쓴다 하는 데 왜 안되요 ㅠㅜ

2년 전

YechanKim3

이유아시나요

2년 전

boseongKim6

그 남자나 그나 He인데 다른거에요??

1년 전

twws6

안녕하세요

9개월 전

WpRh12

쓰고있다랑 적고있다랑 뭐가다름

8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