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먹습니다."

"나는 먹습니다."

번역:I eat.

August 16, 2014

댓글 17개


kIgn2

i am eat 은 왜아닐까요ㅜㅜㅣ


b11e20j

한 문장에 동사가 두 개가 올 수 없으니 그런 거 아닐까요? am도 동사고 eat도 동사니까 ㅎㅎ


aimoring

Am은 무엇무엇 이다, 나는 먹다이다..안됩니다


jmy050109

am은 b동사고, eat는 동사입니다.


jmy050109

eating는 먹고있는 중, 먹고있는이라서 이렇게 쓰신분은 틀렸습니다.


chordata96

Why can't it be "I am eating..."


jihoo202039

틀려서 억울하네요


Pnxc12

괜찮아요 그럴 수 있어요 저도 많이 틀렸어요 (주륵)


blingseo

I am eating!!!!!!


IxFi2

댓글 보니까 제가 왜 틀렸는지 알겠네요 감사해요 ㅎㅎ


LoveArt3

틀려버렸<sub>~</sub><sub>~</sub>!!!!!


[탈퇴한 사용자]

    I'm Eat는 왜 안되죠??


sieunlee11

    한 문장에는 동사가 하나 밖에 들어가지 못하기 때문에 안됩니다.


kfob3

    동사 그건 넘나 어려운것


ldcarloy

    When you say "습니다", are you doing it, like at present, or right now? I eat sounds awkward in English though. Should be "I am eating."


0E0g6

    앗 망했어여ㅠ 하트가 1개예요 ㅠo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