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먹습니다."

"나는 먹습니다."

번역:I eat.

August 16, 2014

댓글 13개


kIgn2

i am eat 은 왜아닐까요ㅜㅜㅣ


b11e20j

한 문장에 동사가 두 개가 올 수 없으니 그런 거 아닐까요? am도 동사고 eat도 동사니까 ㅎㅎ


jmy050109

am은 b동사고, eat는 동사입니다.


aimoring

Am은 무엇무엇 이다, 나는 먹다이다..안됩니다


blingseo

I am eating!!!!!!


chordata96

Why can't it be "I am eating..."


IxFi2

댓글 보니까 제가 왜 틀렸는지 알겠네요 감사해요 ㅎㅎ


jmy050109

eating는 먹고있는 중, 먹고있는이라서 이렇게 쓰신분은 틀렸습니다.


LoveArt3

틀려버렸<sub>~</sub><sub>~</sub>!!!!!


5DaX2

I'm Eat는 왜 안되죠??


kfob3

동사 그건 넘나 어려운것


woosukyung

진짜 엉망이네... 내 영어수준 개차반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