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남자입니다."

"그는 남자입니다."

번역:He is a man.

August 16, 2014

댓글 37개


honghear

It is a man은 사용하지 않는 표현으로 보임. 그것은 남자입니다 너무 이상하지 않나요?


tlsgml0000

저도 뭔가 이상해서 들어왔는데 동의요... he is a man이 더 맞는 표현 아닌가요? ㅜㅜ 제가 완전 영어 왕초보라...ㅜㅜ


527g4

저도 그렇게썻다가 틀렸어요ㅠㅠ 그래서 더열심히 노력합시다!


KyungJinMi1

뭐 그럴 수도 있저


Flare611891

"Men"은 "man"의 복수형태여서 a 를 쓰면안돼요


yeonwol07

왜 a를 쓰면 안되는지 지세히 설명패 주실수있나요?


showusurpassion

a는 단수앞에 붙이는 건데, men은 단수가 아닌 복수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showusurpassion

그런데 'It is a man'은 아무리 생각해봐도 틀린문장같은데…


showusurpassion

'it'은 비인칭주어이고 'he'는 3인칭주어 인데…굳이 해석하자면 'it'은 '그것' 이라는 뜻이고 'he'는 '그(남자)'라는 뜻입니다. 이런 문제같이 아무리 생각해도 헷갈리거나 이상하다고 느껴지면 누구든지간에 깃발버튼 눌러서 신고하세요.


showusurpassion

그래서 저는 신고했지요! 여러분들도 신고하시면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2KWy7

틀린 문장인데ㅡ


lc3K10

man은 단수입니다.man의 복수는 men입니다.


2KWy7

그러게요


kanggers

I am a man 은 "나는 남자입니다" 가 아닌가요??


reveluv

a가 왜 꼭 들어가야하나요?


v9qN1

문제랑 답이 다른거 같네요 답안은 He is a man. 인데


527g4

네 맞아요


cXP59

It is a man이 아니라 He is a man 아닌가요?


y3Iz2

he is man은 안되나요?


96Ci2

아,에,이,오,우로 시작하면 an, 그 외에는 a인가요?


Sangsu5

답이 두개네요. It is a man. He is a man.


2KWy7

아니죠 뒤 문장이 맞는것 같아요


DFIC742768

왜 a가 들어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ㅠ


527g4

저두몰라용ㅠㅠ


1hOu11

저는a를빼머거서틀렷다고생각


one_step

질문지에 man boy guy 이렇게 됫는데 왜 guy 밖에안되나요 ?? boy 는 소년이고 man 도되지않아요 ? man 누르니깐 틀렷다고하면서 가이랑 맨은 왜써놓는지 .


ljh-1

man 남자 guy 남자 ㄴ 동음이의어 boy 소년


JY4EhE

he is the man 쳐도 맞다고 나오네요


f2Yx5

He is a boy는 안돼나요?


u3Dt4

63살 생명체 왕왕초보 노력해보겠습니다.


o7rl6

Ge is sl man/ a안붙쳐서 틀렸다다다다


lI6Y5

어, it is a man이 더 이상한거 갔은데요.


sooongpark

단수형? 그런것도있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