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touch the bear."

"They touch the bear."

번역:그들은 그 곰을 만집니다.

August 18, 2014

댓글 24개


2Oi8

아깐 코끼리를 만지더니 이번엔 곰이야?


lEZX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nsung2

건든다 = 건드린다


jlr03

건든다 = 건듭니다


chan753

제대로했는데 틀렷음 ㅠㅠ


Ilikeironbanana

...... 아마도 판다겠죠? 아님 신개념 자살인가


rounder128

ㄷㄷ 곰을 만진다는말에 잘못 들었겠지? Really??..


1u9Q

그 곰. 아니예여??? 틀렸다고뜨네여


wjrzlaos

만졌다 했는데 안되네


uZXZ10

과거형이니까요


strawberry1846

왜 동사가 없어요?만진다가 동사인가?


Wine00700

그들이 그 곰을 만졌다. 는 안되나요?


sukho7

이젠 곰까지 만지네ㅋㅋ


rlandufl

황천길예문이네


B5YQ8

곰을 어케만져


HyangroLee

저 틀릴번했정^^


Limelove1

개쉬운데 왜 이거 하시는분들 엄청많이 틀리지...?ㄷㄷ


B5YQ8

님 말투 진짜 한대 치고싶음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