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woman's newspaper"

"The woman's newspaper"

번역:그 여자의 신문

August 19, 2014

댓글 22개


skycarf

혹시 ' 이게 붙는게 뭐를 의미하나요??


rpwkdlove

그녀의 신문. 은 틀린건가요


YNXW9

네 틀린 겁니다.


hOJ46

Woman's 가 woman is인가요? 대체뭔가요


YNXW9

Woman's 는 여자의 라는 뜻입니다


4Wlg4

나도 맞았다


Ckh557148

The woman's newspaper 에서 가장 혼돈 되는게 's와 is 인 듯 합니다.

소유격을 나타내는 's와 is는 틀리기 때문입니다.

그 여자의 신문 vs 그 여자는 신문 해석해보면 답이 나오네요.


Q2mq1

녹음인식은 그 말하는거 눌르고 음성인식눌르면돼요


goi43

여자 신문


xkr52

Namelian님 감사합니다


mlgskfjfs

실수로 그 여자는의 신문 이라 오타나서 틀림 ㅠㅠ


boseongKim6

그녀와 그 여자의 차이를 납득시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hOJ46

그녀는 she 그여자는 the woman


parkeungfi

녹음기기 문제가많네


ge7f4

난 그여자는신문 인줄알고 소름


HDnR12

발음을 재대로 해도 계속 하라네요


aa2k8

the woman is newspaper 로 들려요


YeHP15

"그 여자의 신문이다" 는 왜 안되나요....


NwkM18

"그녀의 신문" 은 답이 될 수 없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