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woman's newspaper"

"The woman's newspaper"

번역:그 여자의 신문

August 19, 2014

댓글 18개


Ckh557148

The woman's newspaper 에서 가장 혼돈 되는게 's와 is 인 듯 합니다.

소유격을 나타내는 's와 is는 틀리기 때문입니다.

그 여자의 신문 vs 그 여자는 신문 해석해보면 답이 나오네요.


skycarf

혹시 ' 이게 붙는게 뭐를 의미하나요??


Dk958

's [어퍼스트로피 에스] 는 삼인칭 단수의 소유격을 나타냅니다


DAVID687924

is의 축약형이 아닌 <소유격>을 나타내는 's입니다.


rpwkdlove

그녀의 신문. 은 틀린건가요


YNXW9

네 틀린 겁니다.


parkeungfi

녹음기기 문제가많네


HDnR12

발음을 재대로 해도 계속 하라네요


Dk958

설정에서 끌수 있습니다


JinhyukPark123

녹음 인식이 안되여


Q2mq1

녹음인식은 그 말하는거 눌르고 음성인식눌르면돼요


xkr52

Namelian님 감사합니다


mlgskfjfs

실수로 그 여자는의 신문 이라 오타나서 틀림 ㅠㅠ


hOJ46

Woman's 가 woman is인가요? 대체뭔가요


Dk958

's [어퍼스트로피 에스] 는 3인칭 단수의 소유격을 나타냅니다


YNXW9

Woman's 는 여자의 라는 뜻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