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식사를 합니다."

"나는 식사를 합니다."

번역:I eat a meal.

August 19, 2014

댓글 39개


love304352

a를 붙이는 이유를 알려드릴게여 일단 영어에서는 이 물건이 하나인지 여러개인지를 표현하는 것이 매우매우 중요합니다 이 문자에서는 meal 앞에 a를 붙인 이유가 그 식사는 1세트이기 때문입니다


Z6h18

그 사람은 솔로였습니다...


THa310

세뚜메뉴 :;;;


iwDz6

Meal 이셀수있는명사라고 네이버친구가 그러네요


aquackj

왜 a 가 붙나요??


Lee219855

우리가 한끼 두끼 하듯이 셀 수 있나봐요... 예문)try not to eat between meals.


oUY49

그러나 봐요^^


HuiChanPar

아 자꾸 meat 도 같이 나와 빠르게 클릭하다 I eat a meat. 되버림 ㅋㅋㅡㅠ


HocheolJeo

I eat the meal ... 왜 틀렸나요,...


RG2P6

지금은 맞습니다


8T213

앗 정말요?


hiwooJ

I have a meal왜 틀리나요


hjlee_62

have는 '~가 있다'


sIwb7

have 먹다도 맞지 않나


Jun428063

a meal / meat 에이가 언제 들어가야하는지 헷갈리네요


oUY49

한끼 두끼 세끼하고 셀 수 있어서 a를 붙이는 것 같네요


hjlee_62

dinner는 왜 안되나요?


3bjN8

Dinner은 저녁식사를 나타내는 말이니까요


9LkV11

합니다 인데 왜 eat 인가요?


33Mc8

갑자기 a가 붙어..?


33Mc8

A..를 붙힌더..a를 붙힌다...


gyhE5

I eat, 간단~~s


paulPark84403

식사가 meal 이란거 처음알았어여


OfC64

a 왜 붙어요


lOqF12

실수했어요


Erin_G4

a 왜 붙이나요????


1BuQ8

식사도 셀 수 있나봐염


appoungJun

저는 식사도 양이 안정해져있어서 안붙였는데 세뚜메뉴였네요 쎄뚜세뚜


Shostakovi2

맥도널즈 해피밀에는왜 "A" 가 안붙누


chacha346

저는 다맞았는데 왜 틀린걸가요?


0min.chu

I have a meal 정답처리 되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