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책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책을 갖고 있습니다."

번역:He has a book.

August 19, 2014

댓글 15개


fhqK8

Has 랑 have는 무슨경우에 달라지나요?

April 2, 2018

YH.iris

have는 1인칭, has는 3인칭일때 쓰이는 걸로 알아요.

July 19, 2018

RLF118

have는 나(I)와 너(you) 우리(we) 그들(they) 일 경우에 쓰이구요 has는 이것(it) 그녀(she) 그(he) 일 경우에 쓰여요! 같이 열심히 공부해요

August 16, 2019

8B1x3

have는 가지고 있다 예요.ㅎㅎ 저도 처음에는 어려웠어요.ㅠㅠ 하다보면 익숙해져요!^^~

October 7, 2019

kittyc00

He have a book은 왜 틀린답인가요? has,have 어떨때 사용하는건지 알고싶어요

June 21, 2018

YH.iris

have는 1인칭, has는 3인칭일때 쓰이는 걸로 알아요.

July 19, 2018

kittyc00

감사합니다~

July 20, 2018

fiCO966718

A

October 5, 2016

NYQp9

ok 어렵네

February 11, 2019

8B1x3

여렵지 않아요?

October 7, 2019

1FNn6

왜 He has 다음에 a를 붙여야하나요?

July 31, 2019

AGTN13

네 book은 셀수있잖아여

August 12, 2019

lo5J5

book 앞에는 a 를 붙이고 책이 여러개 이면 앞에 a 안붙이고 단어뒤에 s 나 es를 붙임

a book 한개 books 여러개

여러개일때는 단어 끝에 s나 es 붙여주어야하고 보통은 s 붙임

es는 끝에 끝나는 단어가 o,x,ch,sh,s 같은걸로 끝날때

August 20, 2019

Aditya212

갖고 also means carry. "He carries a book" is also right imho

August 19, 2014

ge7f4

What(무슨 뜻이예요???)

May 22,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