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is on the plane."

"She is on the plane."

번역:그녀는 그 비행기 안에 있습니다.

August 20, 2014

댓글 11개


H0dK1

이때는 On이 "타고 있다'라는 뜻으로 쓰이는군요.


Philo_Park

거의 복불복수준...


takeatrip

'on'보다 'in'이 맞지 않나요? 'on the plane'은 '비행기 위에'라는 의미가 되지 않나요?


youngchoel

비행기는 예외적으로in 보다 on을 많이씁니다in은 어색해요


feva08

The를 해석하면 틀리나요?


yjh2396

해석을 뒤로 갈수록 틀렸다 하더라구요. 정답 처리신고 하면서 넘어가는거 외에는 없는거 같습니다.ㅠ


rHwua

여기에서 on의 역활좀 설명해 주세요


MasonJ19

이럴땐 on이 in과 똑같이 쓰이나봐요


lKWT15

비행기는 올라 가서 탄다고 on 를 사용 합니다.


Anchovy_kr

솔깃~ 하지만 아니겠죠.. 이때 on은 ~ 을 타고(교통수단) 의 뜻일 것입니다..ㅋ


Jack582157

-I'm on the plane open the door -how did you get in the plane?
-not in the plane I'm on the plane. MI5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