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hear her."

번역:나에게는 그녀가 들립니다.

August 22, 2014

댓글 40개


[탈퇴한 사용자]

    나는 그녀 말을 듣고 있다 로 의역해도 되지 않나요?

    October 30, 2014

ChronosphereKR

    그건 현재진행형이라서 안되는 건 아닐까요 (아 그리고 저도 그걸 했는데 틀렸습니다)

    January 28, 2015

syj28213

    어색한 예문이네요.

    October 5, 2015

tychriskim

    해설 글이 나는 그녀를 듣는다 라니 좀 더 자연스러운 표현이었음 하네요~

    October 2, 2014

tpgus365

    헷갈리네..

    December 20, 2014

tJqd9

    저도 너무 헷갈려요

    February 9, 2019

bd106120

    Hear은 (억지로 듣지않아도) '들린다'는 뜻으로 사용되는 거 같고 Listen은 (들으려고 노력해서) '듣는다' 라는 뜻으로 사용되는 거 같아요!

    July 20, 2017

SeungBokLe

    나는 그녀싀 소리를 듣는다. 도 맞을거같은대.

    August 22, 2014

suejin25

    글자가 틀렷어여>_<

    August 3, 2015

ennote_yatoyato

    "나는 그녀에게 듣습니다"

    January 17, 2015

ND6Z3

    너....너무 문장이 껄끄러워요.....ㅠ

    November 20, 2017

Collins_swag

    나는 그녀를 듣다 는 왜 안되나요?

    January 21, 2015

Namiyoung

    나는 그녀에게 듣습니다..틀리네요

    June 9, 2015

agilinger

    [나는 그녀의 이야기를 듣는다] 는 안될까요?

    March 6, 2016

Prk7

    개를 강아지라고 해서 틀렸네여

    July 5, 2016

eg7D

    ...? 여기는 개라는 단어가 나오지를 않아요...

    September 20, 2016

pYRI2

    그녀가 들립니다? 신들림?

    July 18, 2016

sjvater

    해설..나는 그녀 듣는다 라고 하네요..헐.

    September 23, 2016

uKiL5

    예문이 이상해

    October 9, 2016

Zinkamisama

    "나는 신발을 입습니다" 같은 훌륭한 답변입니다 내 귀에는 그녀가 있습니까?

    December 13, 2016

_THINSHEEP

    모징 ...ㅜ

    February 16, 2017

bal98704

    나에게는 그녀가 들리고 있다. 라고 나옴

    March 17, 2017

parkhyunwo4

    저만 이상한게 아니었네요ㅋㅋㅋ 뭐지 했습니다

    June 11, 2017

MLB197298

    나는 그녀의 말을 들었다

    July 27, 2017

52vo1

    나에게는 그녀가 들립니다. 라는 한국어 문장은 없습니다. 듀오링고 좀 이해하기 좋은 한국 문장으로 영어를 사용할수 있게 관리를 좀 많이 하셔야 듀오링고가 더 큰 발전을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eptember 9, 2017

battergraund

    아 이곳에서도 이러네

    August 14, 2018

qCF17

    나는 그녀의 말이 들린다

    February 26, 2018

acxG3

    나는 그녀를 들수 있다 이런뜻 아닐깝슈

    March 16, 2018

DrKAI

    예문이 뭐 이랰ㅋㄱㄱㄱㅋ

    September 21, 2018

QX9Z1

    나는 그녀가 한 소리가 들립니다 ....

    January 29, 2019

J9rC5

    나는 그녀의 소리를 듣습니다

    February 20, 2019

young225863

    부자연 스러워요. 그녀의 무엇이 들린다는 것인지

    March 18, 2019

O5gx5

    어색하네요 이부분 고쳐주셨으면..............

    March 24, 2019

azel861998

    목소리가 왜이래요? 감기걸렸나?

    April 3, 2019

P5SY4

    문장에 voice넣어라 그녀의 목소리가 들린다로

    July 2, 2019

Dbkukua

    한국어로는 이상한 표현이네요 ㅋㅋ

    July 4, 2019

yunechan
    • '저는' 그녀가 들려여 - 왜 안돼요?
    November 19, 2016

CYKc12

    뭔뜻이지?

    October 26,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