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hear her."

번역:나에게는 그녀가 들립니다.

4년 전

댓글 31개


kuimoani

나는 그녀 말을 듣고 있다 로 의역해도 되지 않나요?

3년 전

ChronosphereKR

그건 현재진행형이라서 안되는 건 아닐까요 (아 그리고 저도 그걸 했는데 틀렸습니다)

3년 전

tychriskim

해설 글이 나는 그녀를 듣는다 라니 좀 더 자연스러운 표현이었음 하네요~

3년 전

syj28213

어색한 예문이네요.

2년 전

tpgus365

헷갈리네..

3년 전

ennote_yatoyato

"나는 그녀에게 듣습니다"

3년 전

SeungBokLe

나는 그녀싀 소리를 듣는다. 도 맞을거같은대.

4년 전

suejin25

글자가 틀렷어여>_<

3년 전

bd106120

Hear은 (억지로 듣지않아도) '들린다'는 뜻으로 사용되는 거 같고 Listen은 (들으려고 노력해서) '듣는다' 라는 뜻으로 사용되는 거 같아요!

1년 전

Collins_swag

나는 그녀를 듣다 는 왜 안되나요?

3년 전

sjvater

해설..나는 그녀 듣는다 라고 하네요..헐.

1년 전

Zinkamisama

"나는 신발을 입습니다" 같은 훌륭한 답변입니다 내 귀에는 그녀가 있습니까?

1년 전

acxG3

나는 그녀를 들수 있다 이런뜻 아닐깝슈

6개월 전

Namiyoung

나는 그녀에게 듣습니다..틀리네요

3년 전

agilinger
agilinger

[나는 그녀의 이야기를 듣는다] 는 안될까요?

2년 전

Prk7

개를 강아지라고 해서 틀렸네여

2년 전

eg7D

...? 여기는 개라는 단어가 나오지를 않아요...

2년 전

pYRI2

그녀가 들립니다? 신들림?

2년 전

uKiL5

예문이 이상해

1년 전

yunechan
yunechan
  • '저는' 그녀가 들려여 - 왜 안돼요?
1년 전

_THINSHEEP

모징 ...ㅜ

1년 전

bal98704

나에게는 그녀가 들리고 있다. 라고 나옴

1년 전

MLB197298

나는 그녀의 말을 들었다

1년 전

ND6Z3

너....너무 문장이 껄끄러워요.....ㅠ

10개월 전

qCF17
qCF17

나는 그녀의 말이 들린다

6개월 전

parkhyunwo4

저만 이상한게 아니었네요ㅋㅋㅋ 뭐지 했습니다

1년 전

52vo1
52vo1

예문이 부자연 스러운 문장 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소리가 난다. 이게 뭔말이냐구요. 나는 그녀에게 듣는다. 라든지 그녀에게서 어떤 소리가 들린다. 라고 문장을 고쳐 주세요

1년 전

hsGA7

아 이런 애들 쯧쯧쯧 에휴

1개월 전

52vo1
52vo1

나에게는 그녀가 들립니다. 라는 한국어 문장은 없습니다. 듀오링고 좀 이해하기 좋은 한국 문장으로 영어를 사용할수 있게 관리를 좀 많이 하셔야 듀오링고가 더 큰 발전을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년 전

hsGA7

아 이곳에서도 이러네

1개월 전

52vo1
52vo1

그녀의 소리가 들립니다. 이 문장이 정답입니다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