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is clearly not a boy."

번역:그는 분명히 소년이 아닙니다.

4년 전

댓글 7개


pr0v3rbs

그는 명백하게 소년이 아닙니다.

3년 전

user1233

확실히를 확실하게로 써서 틀림여 ㅡㅡ

4년 전

2JGl
2JGl

Ah it's so hard I keep one and forget the other

1년 전

ATS03

분명히랑 확실히는 비슷한거 아닌가요?

1년 전

GEFt4

Clearly 는 분명하다는 의미를 지니는데 확실과는 미묘하게 다릅니다. 한자도 다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분명―하다(分明―)[형용사] 

1.흐리지 않고 또렷하다. ((예문)) 말소리가 분명하다. 2.흐릿한 점이 없이 확실하다. ((예문)) 사람됨이 분명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ː확(正確)[명사][하다형 형용사] 바르고 확실함. ((예문)) 정확한 시간./정확을 기하다.

정확(精確)[명사][하다형 형용사] 자세하고 확실함. ((예문)) 정확한 분석.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분명: 분별되게지않게 명료함. 정확: 바르게 정확함

10개월 전

JoeyJungSP1

wjdghkrgl dksgehosody

11개월 전

SorimJe

그는 소년이 분명히 아닙니다 왜안되는거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