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are among us!"

"They are among us!"

번역:그들은 우리 중에 있습니다!

August 23, 2014

댓글 23개


ek4Y1

범임은 이안에 있어!! ㄷㄷ


6xvc7

범인은 이 안에 있어!


znzl0212

우리중에 그들이 있다 안되나요?


52vo1

주어 를 먼저 이야기 해야해요 미국말 영어는 주어 먼저... 한국말은 앞뒤 다바꿔 사용해도 의미전달에 아무 문제가 없지만 영어는 어순이 중요 하기때문에 기초에서 어순을 헷갈려 하면 영어 공부가 점점 어려워 져요...


h3Jd

그들은 우리 가운데 있어! 안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Jh.han

'그들은 우리 사이에 있다' 직역하면 맞는 말 이지만 한국어의 뜻으로 보면 비트윈 어스 로 표현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따라서 '그들은 우리 중에 있습니다' 가 더 올바른 표현인 것 같네요.


hippobless

그들은 우리의 사이에 있어ㅠ


SrXN

그들은 우리의 사이에 있다가 왜 틀린거죵...ㅡㅡ


wYZP

그들이 우리안에 있어


elysecha

그들은 우리 가운데에 있습니다


Takgoo5919

아마도 한국말은 같은 의미의 말이 많은탓 아닐까요^^


cindy-.-

띄어쓰기로 어떤 문제는 맞고 어떤 문제는 틀리네요..ㅠㅠ


doezi

그들은 우리중에 있다


Henry-Feyn

임포스터 나오세요


joe070504

보기 중에 물음표나 마침표,느낌표 등등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DJJSBWBWJSJ

어몽어스인줄ㅋㅋㅋ ㄹㅇㅋㅋ


zn564

어몽어스라는 게임이 있는데 그 게임 이름이 나와 당황.


Letsfollow

두둥 임포스터


VAMPIRE_2022

그들은 어몽어스(를 합니다)


Miabenjamin

they are among us!


0WUc12

어몽어스 wwww 웃프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