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내 신발은 초록색입니다."

"내 신발은 초록색입니다."

번역:My shoe is green.

August 26, 2014

댓글 16개


lana0919

한쌍인 제품들은 shoes로 써야 되는거 아닌가요? 이 사이트 가끔 보면 어떤 건 복수로 어떤건 단수로 취급되니 혼동되내요


hommeDC

저도 shoes썼다가 땡


VEKX1

my shoes are green 하니 통과되네요


HSN0691

My shoes are green. 이 가장 자연스럽죠.


XgwB

나도 shoes썻는데... 신발은 한켤레라 복수 아닌가요??


UdDT1

Shoes 는 is 가 맞아요? 아니면 are 이 맞아요 ?? 복수라서 are 썼는데 또 다른 답이 shoes is - 라고 하더라구요 ..


yeojun2

신발을 한쪽만 신는 경우가 있나요? 이건 쫌...


SS271a

my shoe is green color 하니까 틀리네.. 왜 colored지?


nL2z6

계속이 안눌러지는 버그가 생겼어요


AliceChong5

저도 그런적 있어요.


GGQe8

저도 그레서 거의다 했는데 취소해야한는일이 가끔 발생해요 ㅠㅠ


GGQe8

I shoe is green 과 my shoe is green 둘다써도돼는거 아니에요??? My 는 나의 라는뜻이라서 이거랑 l (나는) 둘다 써도 돼지않나요??? 내신발은초록색입니다 와 나의신발은초록색입니다 가 뭐가 달라요!!!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