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소년들은 물을 마십니다."

"소년들은 물을 마십니다."

번역:Boys drink water.

August 27, 2014

댓글 11개


SS271a

아 그러네 boys drink water할 때 water에 a가 안 붙으니까 붙일 필요가 없네..


Wnuz1

Drink뒤에 s오ㅑ안붙은거에요?


w1Kk

저도 초보라 맞을지 모르겠지만... boys가 이미 복수라 안붙은거 아닐까요?...라고 조심스럽게 남겨봐요


ivNQ11

단수가 아니라 복수이기 때문에 동사에 -s가 붙지 않아요:)


iknhak

I thought its a girl -_- Lol


I_from_kor

Ing는 어떤 뜻이고 어떨때 사용하나요?


6SEV2

ing는 '~을 하고있다'라고 나타낼때 쓰입니다


eTXj4

drink 에 s 가왜안붙어요??


pcg031112

쉬워ㅎㅎㅎ


2T3l

허허허허허허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