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소년들은 물을 마십니다."

"소년들은 물을 마십니다."

번역:Boys drink water.

August 27, 2014

댓글 24개


SS271a

아 그러네 boys drink water할 때 water에 a가 안 붙으니까 붙일 필요가 없네..


Wnuz1

Drink뒤에 s오ㅑ안붙은거에요?


w1Kk

저도 초보라 맞을지 모르겠지만... boys가 이미 복수라 안붙은거 아닐까요?...라고 조심스럽게 남겨봐요


2T3l

허허허허허허


2T3l

짜증 팍팍잼


NqoR2

ㅋㅋㅋㅋㅋ


iknhak

I thought its a girl -_- Lol


pcg031112

쉬워ㅎㅎㅎ


N9lS

Ing는 어떤 뜻이고 어떨때 사용하나요?


6SEV2

ing는 '~을 하고있다'라고 나타낼때 쓰입니다


XhWH

ㅋㅋㅋㅋㅋㅋㅋ


9uWo

이거 왜틀림?


vu21

으아아으으이으이으이으이으이으이으이으이으잉으이으으으으으으ㅡ으으으ㅡ으으응


eTXj4

drink 에 s 가왜안붙어요??


ge7f4

나두몰라


suCK422534

Boys 는 1명이상(복수)이여서 그래요


6kid7

보이스는 목소리인데..ㅎㅎ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