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want another weight."

"I want another weight."

번역:나는 다른 저울추를 원합니다.

August 28, 2014

댓글 7개


starlit-space

weight 체중계 아니예요. 역도할 때 드는 것도 웨이트라고 해요. (경기용) 포환.

scale 입니다. - 체중계, 저울, 천칭의 받침

천칭별자리는 the Scales

What is your weight? 당신의 체중은 얼마입니까?

How much do I weigh? 내 몸무게(체중)가 얼마인가요?

weigh (동사) weight (명사)

150517


221B_melanie

나는 다른 몸무게를 원한다. 도 맞지 않게 나오네요. 왜죠?


ursa1101

음...애매한 것 같은데요?


rzJE13

나는 또다른 체급을 원합니다. 이양반이 운동선수인데 지금 몸이 불어서 체급을 올려야 겠다고..ㅎㅎㅎ


Philo_Park

저울추, , 체중계 말하는거죠??


ki815kaisian

카테고리는 과학인데 가중치가 아닌 체중이라니요...


halelruy

나는 다른 운동을 원합니다. 이렇게 썻는데 맞았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