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레몬은 노란색입니까?"

"그 레몬은 노란색입니까?"

번역:Is the lemon yellow?

August 28, 2014

댓글 19개


gh8A1

The lemon is yellow?는 왜안돼나요


I_from_kor

The lemon is yellow? 이문장은 아무리봐도 "그 레몬은 노랗다고?" 로 해석되네요. 질문형이 아니고 의문형인 것 같아요.


mmk1123

물음표만 붙인다고 의문문이 되는게 아니고 문장형식을 의문문으로 바꿔야하지않을까요?


lys87733

It is a red를 의문문으로 바꾸면 Is it a red로 됩니다~^^


NfmT875956

원래 이 문제의 평서문이 이겁니다. The lemon is yellow. 그 레몬은 노랗다. 이걸 의문문으로 바꾸라는게 이번 문제인데 is가 들어있기 때문에 be동사 의문문으로 바꿔야 해요. be동사 의문문은 be동사를 제일 앞으로 보내서 만들어요. The lemon is yellow.->Is the lemon yellow.


linuxceo

그렇군요


8DXJ7

그러니까요 ㅠㅠㅠ


zn564

그것은 질문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Svtb10

Is the lemon yellow color ? 이것도 맞는답 아닐까요?


sejinkim15

Yellow에 노랑만 있는게 아니라 노랑 과 색 이 합하여 있는 것이예요 그러니 색을 꼭 붙일순 없죠. 따라서 문장에 따라서 color개 붙여 질 수 도 있고 없을 수 도 있답니다


napbock

그럼 Is that lemon yellow는 맞나요?


Iron_banana

다 쓰지도 않았는데 실수로 엔터키 누르니까 갑자기 맑고 청아한 땡 소리와 함께 문제를 하나 틀렸네?


Sichimi

Is the lemon of yellow 부정답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CZme20

"Is it the lemon yellow?"는 틀린 표현인가요? 왜 틀렸다고 나오지...


HopX64883

Is the사 왜 붙어야 되나요? 알려주세요


EWDU18

아니 문제에 ? 표가 포함되지않았는데 ? 안썻다고 틀린문제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