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it is mine."

번역:그 정장은 내 것입니다.

August 29, 2014

댓글 33개


hw501203

마이크가 계속 안돼요 이거 신고해도 돼죠???????

February 23, 2016

ge7f4

Yes!

June 1, 2018

namjiho

삼성 고소하세요

June 9, 2019

gyehyunjan

그 정장은 나의 것입니다.는 안돼나요??

August 28, 2018

syc456

정장이라고 해도 안됨!

June 11, 2016

Brian10041004

나도 틀릴뻔함

February 6, 2018

Mh6M

틀릴 뻔

January 13, 2015

ge7f4

Me too

June 3, 2018

t96w2

발음하기가 너무 어렵다.ㅌ

July 14, 2017

voidpeople

Suit 정장

August 24, 2017

sue196408

나의 것입니다 가 왜 틀리나요?

February 28, 2018

soeun_studybug

왜 suits가 아닌가요? 영어 잘하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ㅠㅠ;;)

August 13, 2018

Mr.Lee880196

영알못 입니다만 suit는 한벌이라 is가 붙고 suits는 여러벌이라 are가 붙는거 같습니다.

September 3, 2019

LuckyJessi

저는 잘 못하지만 위에 다른분이 댓글 다셨더라구요 S는 동사에만 붙는다네요

January 8, 2019

LuckyJessi

그 정장은 내꺼야<--- 왜 안되나요!!

January 8, 2019

namjiho

원래 듀오링고가 조금 오류가 있습니다

June 9, 2019

p3zX3

are이 아니라 is라서 sults가 아니라 sult인가요

March 28, 2019

wM4X5

mine이 1인칭이라 suit에 s가 안붙는건가?

May 2, 2019

A5zl4

mine 찍을때 다른 발음이 들립니다

September 19, 2019

ki815kaisian

수트도 맞다고 해주세요!!!!!!!

July 10, 2016

Russia957162

Error

May 28, 2017

dmswn383

the 3인칭인데 suits 하면 왜 틀린건가요?

March 20, 2018

Rz3K2

동사에만 s 붙이죠

October 24, 2018

ge7f4

똑같은 문제2연속 실화?!

June 3, 2018

songEsongE

"the" 라고 생각해서 들으면 "the"로 들리고 "his" 로 생각해서 들으면 "his" 로 들리고~ㅋㅋ 에라~ 모르겠다 !

July 27, 2017

porphy09

ㅡ.ㅡ

April 3, 2015

TLTr3

ㅋㅋㅋㅋㅋㅋ다들그냥 빼애애애앵

April 7, 2017

fzpB7

저기에선 양복이라고 했다가 슈트라고 했다가 뭘로 말하죠?

January 15, 2018

keqT1

전거 오타였는데 틀렸음어ㅐ부쥬에쥬데즞쥬(★(;%♩※♬39&; 읻9

March 27, 2017

maron21

슈트라고 해도 정답으로 인정해줘요!! 꼭 정장이라고 해야 되나요?

December 23, 2015

Woojin156400

못된놈

February 5, 2017

6sIH1

거친말 쓰지 마세요

June 20, 2018

hw501203

미치겠네 마이크가 계속 안돼......

ㅠㅠㄱㄱ교 ㅠㅠ ㅕㅡㅜㅜㅜㅕㅕㅠ ㅠ혁ㅎ혀ㅠ

ㄹ ㄷ

March 4, 20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