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uitismine."

번역:그 정장은 내 것입니다.

4년 전

댓글 16개


hw501203

마이크가 계속 안돼요 이거 신고해도 돼죠???????

2년 전

ge7f4
ge7f4

Yes!

7개월 전

Mh6M

틀릴 뻔

4년 전

ge7f4
ge7f4

Me too

7개월 전

gyehyunjan

그 정장은 나의 것입니다.는 안돼나요??

4개월 전

syc456

정장이라고 해도 안됨!

2년 전

Brian10041004

나도 틀릴뻔함

11개월 전

voidpeople

Suit 정장

1년 전

ge7f4
ge7f4

똑같은 문제2연속 실화?!

7개월 전

soeun_jupiter

왜 suits가 아닌가요? 영어 잘하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ㅠㅠ;;)

5개월 전

LuckyJessi

저는 잘 못하지만 위에 다른분이 댓글 다셨더라구요 S는 동사에만 붙는다네요

1주 전

t96w2

발음하기가 너무 어렵다.ㅌ

1년 전

sue196408

나의 것입니다 가 왜 틀리나요?

10개월 전

dmswn383

the 3인칭인데 suits 하면 왜 틀린건가요?

10개월 전

Rz3K2

동사에만 s 붙이죠

2개월 전

LuckyJessi

그 정장은 내꺼야<--- 왜 안되나요!!

1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