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모두 내 말을 듣습니다."

"모두 내 말을 듣습니다."

번역:Everybody hears me.

August 30, 2014

댓글 21개


Star-Chaser

Everyone listens to me 여기선 hear보다 listen 이 정확합니다


qmin25

Everyone 과 everybody 뭔 차이 인가요


HongEunPark

1) Everybody, Everyone, Everything은 왜 단수 취급 하는가?

모든 것을 "1 봉다리에 담는다"라는 의미 입니다. 1 봉다리 이기 때문에 단수 그래서 "동사에 -s"를 붙입니다

2) 듣는다 들린다의 차이

의지를 가지고 "듣는다" listen

그냥 "들린다" hear


B1KH

Everybody가 왜 단수인가요


HongEunPark

한 사람 한 사람 모두를 보자기에 싸서 1봉지로 만든다는 개념이라 단수예요


Shin306914

모두를 이야기 하지만 각자 각자를 가르키는 모두 이므로 단수취급합니다.


mongil050506

All listen to me.는 틀린것 인가요????????????????????


lydia557441

Everyone listens to me


choision

everybody hears me hear에 왜s가 붙나요


hart.lee

everybody는 개개인이란 뉘앙스가 포함되어 3인칭으로 동사가 받습니다. 따라서 동사에 s가 들어갑니다.


LLwq18

Everybody everyone 등은 단수취급을 받아서 3인칭 단수 뒤에는 she 또는 he 뒤 동사에 s가 붙더라구요~^^


dave73857

Everybody hears me. Nobody hears me.


ZQdE13

listen은 내가 스스로 듣는 거고. hear는 들리는 거. 따라서 모든 사람들이 내 말을 듣는 것이 아니라 들리는 거


cTvn20

예문만 봐서는 들려서 듣는건지 들을려고 듣는건지 모르겠는데요 ㅡㅡ


David623139

Everyone hears me.


Star-Chaser

Everyone listen to me


Kyung.SYan

Listens 틀리다고.


Juliana90193

Everyone listens to me. (8/5,2020)


1EnY7

이 문장은 다른 문장을 짧게 줄인건가요?


StephenL.3

Everyone hears my horse


rkdwltn0

everybody listens to my words정답처리되는군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