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모두 내 말을 듣습니다."

"모두 내 말을 듣습니다."

번역:Everybody hears me.

August 30, 2014

댓글 12개


4SMD

Everyone listens to me 여기선 hear보다 listen 이 정확합니다

October 1, 2014

qmin25

Everyone 과 everybody 뭔 차이 인가요

December 22, 2014

B1KH

Everybody가 왜 단수인가요

April 1, 2016

lydia557441

Everyone listens to me

March 26, 2017

mongil050506

All listen to me.는 틀린것 인가요????????????????????

July 4, 2016

4SMD

Everyone listen to me

August 30, 2014

Kyung.SYan

Listens 틀리다고.

December 8, 2014

choision

everybody hears me hear에 왜s가 붙나요

March 28, 2019

hart.lee

everybody는 개개인이란 뉘앙스가 포함되어 3인칭으로 동사가 받습니다. 따라서 동사에 s가 들어갑니다.

July 17, 2019

dave73857

Everybody hears me. Nobody hears me.

November 19, 2019

UzgQ1

Everybody listen to me.

June 27, 2018

UzgQ1

Everybody listens to me.

June 27,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