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접시들을 갖고 있습니다."

번역:I have plates.

August 31, 2014

댓글 22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kooby12000

한정사에 포함된 부정관사: 정해지지 않은 불특정 하나 에 경우 셀 수 있는 명사의 단수형 앞에 쓰며, 셀 수 없는 명사 앞에는 a[an]을 쓸 수 없습니다.

a plate 접시 한장 plates 접시 들 둘 중 무조건 한가지 형식을 써야하며 plate 만 써도 틀린 문법이 됩니다.

규칙입니다. 1.한정사 없으면 복수형 써야하고 2.하나의 명상에는 하나의 한정사만 오는 것 [출처:토마토Basic 50p]


iamkyo_

i have dishes는?


wM4X5

i have a plates 라고 히서 틀렸어요 접시는 셀수 있는건디 왜 a를 안붙인대요?


1Btv4

S를 붙였으니까요


SUA-sara

하나가 아니고 접시들이니까요


standard_raccoon

Why is 갖고 used here?


jBYCDn

왜 i have the 임?


jary222803

why? ' i have a ' is no please tell me


wl471

I has plates는 안되나요?


esotericpicture

has는 have라는 동사를 쓸 경우 3인칭 단수형에만 사용합니다. 주어가 나 이므로 3인칭 단수가 아닌 1인칭이므로 has가 아닌 have써야 합니다.


marin214

어 이분 어디서많이 봤는데.....


LsLg5

an은 쓰면 안되나요?왜 안되는거죠?


qvfg8

an은 단수에


2F071

I have the plates.안되나요?? 안되면 안되는 이유 설명좀;;


Daol95592

왜 the를 붙이면 안 되나요


sooongpark

점 안찍었다고 틀린 게 말이되나...


ne1510

저놈에 a 녀석 때문에 하트가......


wkwxx_

ㅋㅋㅋㅋㅋ I 만 쓰고 실수로 눌러버려서 틀림 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