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접시들을 갖고 있습니다."

"나는 접시들을 갖고 있습니다."

번역:I have plates.

August 31, 2014

댓글 14개


wM4X5

i have a plates 라고 히서 틀렸어요 접시는 셀수 있는건디 왜 a를 안붙인대요?


1Btv4

S를 붙였으니까요


VALLENTINA.MIN

a가 있어서요....


SUA-sara

하나가 아니고 접시들이니까요


iamkyo_

i have dishes는?


kooby12000

한정사에 포함된 부정관사: 정해지지 않은 불특정 하나 에 경우 셀 수 있는 명사의 단수형 앞에 쓰며, 셀 수 없는 명사 앞에는 a[an]을 쓸 수 없습니다.

a plate 접시 한장 plates 접시 들 둘 중 무조건 한가지 형식을 써야하며 plate 만 써도 틀린 문법이 됩니다.

규칙입니다. 1.한정사 없으면 복수형 써야하고 2.하나의 명상에는 하나의 한정사만 오는 것 [출처:토마토Basic 50p]


jBYCDn

왜 i have the 임?


standard_raccoon

Why is 갖고 used here?


jary222803

why? ' i have a ' is no please tell me


wl471

I has plates는 안되나요?


LsLg5

an은 쓰면 안되나요?왜 안되는거죠?


qvfg8

an은 단수에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