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나는 접시들을 갖고 있습니다."

번역:I have plates.

4년 전

댓글 11개


2F071

I have the plates.안되나요?? 안되면 안되는 이유 설명좀;;

1년 전

OtIP1

그건 복수면 해브 가 붙기때문이져 님아

3년 전

hong098

영어에서 I 다음에는 무조건 has가 아니고 have가 옵니다

3년 전

hw501203

근데 has 와 have 의 무슨 차이가 있어요?

2년 전

LHJ766150

Has는 3인칭 단수 현재 시제에 옵니다

2주 전

yYw01

감사해요

3년 전

Pruto1
Pruto1

Why is 갖고 used here?

1년 전

jBYCDn

왜 i have the 임?

1년 전

sunyoung751049

맞는 듯

1년 전

jary222803

why? ' i have a ' is no please tell me

7개월 전

eara121102

I have plates.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