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들은 동물들입니다."

번역:Cats are animals.

August 31, 2014

댓글 11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lightandsalt

우리는 사람입니다 라고 표현하지 않나요? 우리는 사람들입니다 라고 표현하나요?


V5hB11

다소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영어에 있는 복수 개념을 배우기 위해 그리 진행하는게 맞다고 봐요


V5hB11

한국식으로는 다소 어색할 수 있으나 영어에서는 복수 개념을 확실히 하니 그 기초를 배우는 단계에서 어쩔 수 없는 꼭 필요한 해석이라고 생각되요


V5hB11

한국식으로는 다소 어색할 수 있으나 영어에서는 복수 개념을 확실히 하니 그 기초를 배우는 단계에서 어쩔 수 없는 꼭 필요한 해석이라고 생각되요


6aE9

be동사(am,are,is): ~이다


vW0Rh

Cats are animals


96Ci2

애니멀에 S가 왜 붙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