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고양이들은 동물들입니다."

"고양이들은 동물들입니다."

번역:Cats are animals.

August 31, 2014

댓글 9개


qweqwezxc

움..20살인데..ㅎㅎ 쪽팔리지만 are 가 어떤 역할을 하죠??


SeobLee

Is의 복수형입니다. Is는 '~이다' 라는 의미구요.


YRsl2

저두 몰라요ㅎㅎ쪽팔려하지마세요


sumin1019

동사역할인가?


lightandsalt

우리는 사람입니다 라고 표현하지 않나요? 우리는 사람들입니다 라고 표현하나요?


6aE9

be동사(am,are,is): ~이다


gyhE5

고양이 동물인거 다 알텐데


dnv001

저도 궁금해요~^


jzxG13

아미치겟네 겁내 헷갈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