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게는 우리의 것입니다."

"그 게는 우리의 것입니다."

번역:The crab is ours.

August 31, 2014

댓글 14개


jhkplays

The crab's ours는 왜 안되는건가요? is를 줄여서 's 인줄 알앗는데..


eara121102

The crab is ours.


J6oa

아. crab을 crap이랑써서 틀렸다ㅠㅠ


tnW73

crap은 비속어입니다 조심해서 써야돼요


fuckkorea

ㅋㅋㅋㅋㅋ게인데 안경을 안써서 개라고 보고 dog이라고썼네요 나머진 맞았는데


bpDp8

어..보니까쫌..


imma_potato123

헐! 이름, 왜?


fJGi17

The crab is ours.


vvLs817652

our 아닌가요? 왜 our에서 s를 붙이는건가요?


Someone11155

our는 '우리의'라는 뜻이고, ours는 '우리의 것'이라는 뜻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