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게는 우리의 것입니다."

"그 게는 우리의 것입니다."

번역:The crab is ours.

August 31, 2014

댓글 14개


jhkplays

The crab's ours는 왜 안되는건가요? is를 줄여서 's 인줄 알앗는데..


XAaO17

동사가 없어서 안되요~ Crab's가 소유격이고 ours도 소유격이라 다음 명사가 나와줘야합니다.


4csI8

위에분 말은 동사 is를 써서 축약형으로 crab's로 쓸 수 없냐는 질문입니다. 소유격과 혼동될 수 있으면 축약하지 않는 것 같네요.


ge7f4

Boy is a dady dog


fJGi17

The crab is ours.


J6oa

아. crab을 crap이랑써서 틀렸다ㅠㅠ


tnW73

crap은 비속어입니다 조심해서 써야돼요


qweqwezxc

Is 가 언제 쓰이는건가요 ㅜㅠ


Diane0904

단수형일때만 사용하는데 단수형이란 사물 동물 사람 등 모든것이 하나일때만 단수형이라 하고 is를 사용합니다 예를들어 A cat is cute. 여기서는 고양이 한마리가 귀엽다 라는 것으로서 is가 사용되었고 우리는 이것을 단수형이라 합니다, Cats are cute. 여기서는 고양이 뒤에s가 들어가 있어 여러마리를 나타내므로 are이 들어간 것입니다. 이것을 우리는 복수형이라 합니다.


jhLn15

감사합니다~!!


eara121102

The crab is ours.


fuckkorea

ㅋㅋㅋㅋㅋ게인데 안경을 안써서 개라고 보고 dog이라고썼네요 나머진 맞았는데


7sA15

Be동사+our이 우리의 것입니다.라는 뜻이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