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는 그녀의 드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드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번역:She has her dress.

August 31, 2014

댓글 12개


exAussie

무엇을 누구의것이라고할때 (I have my dress. He has his shirt.) 는 article (the, a, an) 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lye9595

굳이 쓴다면 I have a dress of her. 이런식으로는 쓸 수 있나요?


exAussie

그러면 "I have a dress of hers." 라고 합니다.


PlayerJ2

왜 hers라고 해요??


cindy-.-

그녀의 드레스니까 소유격 hers를 쓰셔야합니다:)


9nzu6

덕분에 이해되었어요 감사합니다!


Bonh12367

드래스와 치마 좀 햇갈리는데 나만그런가


Bonh12367

실수로 her을 먼저 씀 ㅠ.ㅠ


gunwi

she has a her dress는 안되는건가요? 앞에 her가 붙으니까 또 모르겠네요


0UWT5

has have 차이점


Yejoon_Korea

has 는 3인칭 동사에 사용합니다. 그러니 have 는 3인칭 동사 외의 모든 것에 사용됩니다.


wU667

감사합니다. 이해가 잘되네요 ㅎㅎ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