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swims."

번역:그녀는 수영합니다.

August 31, 2014

댓글 16개


jisoo740

s는 왜 붙나용

February 21, 2015

harin1125

3인칭 단수뒤에는 s나 es를 붙입니다. 그러므로 swim에 s를 붙이는 것입니다.es를 붙이는 경우는 3인칭 단수의 동사에 ss,s,x,o,sh,ch가 붙여있는 경우입니다.

March 28, 2015

ustasia

3인칭 단수 뒤에는 동사에 s를 붙입니다. 이 과목은 그걸 알려주기 위해 있지용

March 7, 2015

aPMT1

음성이 많이 이상해요 우리집 컴퓨터가 이상한 건 아닌 것 같고..........

June 21, 2016

FJr61

she is mom 이라고 들령

February 3, 2016

Bw2X1

아하 감사합니다♥♥

October 12, 2016

yIzv5

삼인칭 동사가 뭐에요?

June 10, 2016

ustasia

주어가 되는 것이 몇 인칭인지에 따라 뒤에 따라오는 동사가 달라지는데, 일인칭, 이인칭, 삼인칭이 있지요. 간단히 설명하면 일인칭은 '나'이고, 이인칭은 '너'입니다. 삼인칭은 그, 그녀, 그것 같은 것들이죠. 그 중에 특히 단수, 즉 수가 하나인 경우에는 동사에 s나 es가 붙습니다. 여기 나온 She, He, It, 같은 것들이고, They와 같이 복수의 경우엔 붙이지 않습니다. 별거 아닌데 써놓고 나니 어려워 보이네요;

October 17, 2016

Kv6w3

감사합니다!!!헷갈렸는데 이해됐어요

November 14, 2017

Bw2X1

삼인칭은 he 나 she정도?

October 12, 2016

10269

He, She, it같은 대명사나 그냥 명사요

January 3, 2019

mwXa8

왜 swimming 은 안되는 건가요??

December 3, 2017

sugi70

ing는 현재진행형으로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로 해석해야돼요

September 9, 2018

6ik92

Swimming은 왜 답이 안돼나요

December 3, 2017

BTSISMYJAM

Swimming 해주면 문장은 She is swimming. Swimming은 현재시제 입니다

September 8, 2019

JwYU6

이해됐네요

February 18,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