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swims."

"She swims."

번역:그녀는 수영합니다.

August 31, 2014

댓글 22개


jisoo740

s는 왜 붙나용


harin1125

3인칭 단수뒤에는 s나 es를 붙입니다. 그러므로 swim에 s를 붙이는 것입니다.es를 붙이는 경우는 3인칭 단수의 동사에 ss,s,x,o,sh,ch가 붙여있는 경우입니다.


ustasia

3인칭 단수 뒤에는 동사에 s를 붙입니다. 이 과목은 그걸 알려주기 위해 있지용


aPMT1

음성이 많이 이상해요 우리집 컴퓨터가 이상한 건 아닌 것 같고..........


FJr61

she is mom 이라고 들령


Bw2X1

아하 감사합니다♥♥


IMME408048

과거형도 s가 붙나요?


ustasia

현재일때만 붙어요 그러고보면 조건 참 복잡하네요 3인칭 단수 일반명사 현재시제에만 붙습니다..;


yIzv5

삼인칭 동사가 뭐에요?


ustasia

주어가 되는 것이 몇 인칭인지에 따라 뒤에 따라오는 동사가 달라지는데, 일인칭, 이인칭, 삼인칭이 있지요. 간단히 설명하면 일인칭은 '나'이고, 이인칭은 '너'입니다. 삼인칭은 그, 그녀, 그것 같은 것들이죠. 그 중에 특히 단수, 즉 수가 하나인 경우에는 동사에 s나 es가 붙습니다. 여기 나온 She, He, It, 같은 것들이고, They와 같이 복수의 경우엔 붙이지 않습니다. 별거 아닌데 써놓고 나니 어려워 보이네요;


Kv6w3

감사합니다!!!헷갈렸는데 이해됐어요


Bw2X1

삼인칭은 he 나 she정도?


10269

He, She, it같은 대명사나 그냥 명사요


mwXa8

왜 swimming 은 안되는 건가요??


sugi70

ing는 현재진행형으로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로 해석해야돼요


6ik92

Swimming은 왜 답이 안돼나요


aa_000

Swimming 해주면 문장은 She is swimming. Swimming은 현재시제 입니다


JwYU6

이해됐네요


yoon0124

She 가 자꾸만 he 로 들리는건 ...


GCi38

삼단현 으로 외우세요. 삼인칭 단수 현재 이경우만 동사에 s


zjri13

저의핸드폰만이상한가요?ㅠ 목소리가이상해여 저의핸드폰은이상이없는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