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generation wears hats."

번역:당신의 세대는 모자들을 씁니다.

September 1, 2014

댓글 32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yeongjunje

질문 한글 문장과 여기에 명시된 문장이 다르네요


KyeongJong

번역이 이상해요


jamespark427481

문장의 해석수정이 필요해 보이내요


jk21c

명백한 오류


Quertonlee

근데 왜 wears인가요?


TVTI6E

왜냐하면 3인칭이기 때문이죠! 알고 있으시겠지만 you는 2인칭 입니다 그리고 you 와 your 의 뜻은 비슷하지만 조금의 차이와 스펠링이 다릅니다. 그런 이유로 지금 s가 붙는것 같네요!


Chloe318106

세대 라는 Generation이 단수라서용


pOR46

그니까요..


LTrC495226

당신 세대는 모자들을 씁니다


XM571

이거 아직도 이상하네!!


Seunghyub

'네 세대는 모자를 쓴다'라고 했는데 맞게 해주네요;;


SangKim951465

당신 세대의 나이에서 모자를 씁니다.


YRUf2

바로위엔세대는돼있는데왜칸엔세대의돼있어서헷갈리게하냐고!!!


ruinnel

선택지가 잘못된듯...


Niann5

문장이 잘못되어있어요...


YongsunJun

문장이 조금 이상하네요~ 이런 부분들은 좀 고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ㅅ°


pcdf11

좀 고쳐주셨으면 합니다^^


knararo

Your generation wears hats. 당신의 세대는 모자들을 씁니다.


k6De6

넘나 이상한 것.•••••.


S5Ys2

선택지 이상함


JhKim8

당신세대는 모자들 씁니다


abc-_-

모자를 쓰는 세대가 대체 어떤 세대인가요? 이런 세대는 처음 봅니다.


sohee0804

당신의 세대는 모자들을 씁니다? 도데체 무슨 소리인지 이해가 잘 가지않네요. 문장을 오역해서 이해가 가질 않는다고 신고를 해볼게요.


Jelldot

What is this!? lol


XM571

이상한데요??


UJli20

wears hats 가 맞는 말인가요? hat은 generation때문에 복수로 쓴건지..


CCOY16

이게 뭔소리야


[비활성화된 사용자]

    당신의 세대는 모자들을 쓰고 있습니다. 는 왜 안되나요?


0WUc12

    역시 알고리즘이야 별 이상한 문장 다만드네


bsnH7

    읽어 줄 때는 hat인데 답은 hats 라고 하네요


sk5Z8

    발음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네요, 뒤에 s는 들리지도 않습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