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배달은 언제 도착할 것입니까?"

번역:When will the delivery arrive?

September 2, 2014

댓글 9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EIrV12

의문사형-->의문사+do동사 +주어+동사순서입니다


LR7m3

헷갈린다. When will arrive the delivery 했다가 틀림.


g9lu

When 뒤에 will 안써서 틀렸어요 언제인데 will 쓰니까 어려워요


llBF14

ㅜㅜ 나도 will안써서 틀림***


KSrW10

"When does the delivery arrive?" 도 가능


QUFY10

When will the delivery arrive


min872760

동사가 먼저 아니었나요?


ae9y4

When will the delivery arrive?


sunnytae2021

When will the delivery arrive? When does the delivery arrive?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