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번역:This problem is of great importance.

4년 전

댓글 8개


Philo_Park

of + 추상명사 : 형용사 of great importance = very important

2년 전

stimkim

감사합니다!

1년 전

Philo_Park

This matter is very important.

3년 전

d2Ph1

Ok

2년 전

hyun354790

So 는 안되나요? 궁금

1년 전

nostalgia6

this problem is great important 는 왜 안되죠?

4년 전

beagoodone
beagoodone

important가 형용사인데 great도 형용사니까요. 형용사가 형용사를 꾸미지는 못해요. 형용사 수식을 위해선 greatly 나 very 같이 부사를 써야합니다.

3년 전

52vo1

of great important 통재로 쓰는 거에요. 뜻은 "대단이 중요한" 구분 하세요 전치사 구라는것을 ...

9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