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이 문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문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번역:This problem is of great importance.

September 2, 2014

댓글 19개


Philo_Park

of + 추상명사 : 형용사 of great importance = very important


IRONMANMK50

very는 부서아닌가요??


WR6z10

부사 형용사 "바로 그, 참다운 " 의 두가지 뜻이 있어요


stimkim

감사합니다!


WR6z10

This is of great (very) importance. (impotent. )


Philo_Park

This matter is very important.


joe070504

This problem is very important. 도 정답처리 합니다.


hyun354790

So 는 안되나요? 궁금


WR6z10

This is so important.


EIrV12

This problem is of very important는왜틀린걸까요?


WR6z10

is 는 사물의 형태 혹은 상태를 나타내는 동사지요 그래서 very important 매우 중요한 상태 즉 형용사가 맞아요 만약 of를 쓰면 뒤에 명사가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책 [90일이면 입이트이는 인생 마지막 영어공부법] 저자 김종환 입니다^^


oUY49

아하 그렇군요. Be 동사 뒤에 전치사구, 감사합니다.


IRONMANMK50

is great importance 대신 very importance 안되는 건가요?


nostalgia6

this problem is great important 는 왜 안되죠?


beagoodone

important가 형용사인데 great도 형용사니까요. 형용사가 형용사를 꾸미지는 못해요. 형용사 수식을 위해선 greatly 나 very 같이 부사를 써야합니다.


52vo1

of great important 통재로 쓰는 거에요. 뜻은 "대단이 중요한" 구분 하세요 전치사 구라는것을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